본문 바로가기
방송

나는 솔로 10기 여자 프로필 및 인별 모음

by 특급생활정보 2022. 9. 20.
반응형

나는 솔로 10기 다들 즐겁게 보고 계신가요? 오늘은 나는 솔로 10기에 여성분들에 대한 프로필과 인스타그램을 한번 총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목차

     

    나는솔로 10기 여자 프로필 및 인스타그램 모음

    나는 솔로 10기 영자

    나는 솔로 10기 영자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나이 : 32살

    직업 : 헤어디자이너

    자녀 : 없음

     

    10년 차 헤어디자이너로 긍정적이며 감정 기복이 적은 편으로 술 담배를 싫어하고 장거리 연애는 가능하지만 현 직장에서 8년간 일해서 자신을 찾는 손님이 많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0기 정숙

    나는솔로 10기 정숙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나이 : 45살

    직업 : 곱창집 CEO(우미 곱창)

    자녀 : 아들 22살 딸 11살

     

    대구에 집을 4채 가지고 있으며 건물 1채 약 50억 자산이 있다고 합니다. 남자에게 빠지면 올인하는 스타일이라고 하시네요.

    나는 솔로 10기 옥순

    나는 솔로 10기 옥순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나이 : 34살

    직업 : 현대모비스 생산직 3교대

    자녀 : 7살 아들 

     

    옥순 그녀의 나이는 34살이며 현재 직업은 현대모비스 생산직 교대를 하고 있다. 그녀에게는 7살 아들이 있다. 나는 솔로 10기에 아이가 초등학교가기전에 화목한 가정을 만들기 위해 참여했다고 참여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나는 솔로 10기 영숙

    나는솔로 10기 영숙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나이 : 40살

    직업 : 행정 6급 공무원

    자녀 : 없음

     

    올해 40살로 17년 차 행정 6급 공무원을 하고 있으며 경상남도 창원에 살고 있으며 자녀가 없습니다. 또한 장거리 연애가 가능하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현숙

    나는 솔로 10기 현숙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나이 : 31살

    직업 : 발레강사 겸 K-POP댄스강사

    자녀 : 무

     

    이상형으로 인성을 가장 중요하며 거짓 없고 정직한 분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장거리 연애가 가능하며 나이 차이는 최대 7~8살까지 가능하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순자

    나는 솔로 10기 순자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나이 : 40살

    직업 : 서울특별시 행정 6급 공무원

    자녀 : 무

     

    이혼한 지 7년 차로 소유에 대한 욕심보다 다양한 경험을 중요시하여 작년에 1년 동안 미국을 20개 주 이상 여행하셨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