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지하철 유실물센터 소지품을 잃어버리셨나요?

by 특급생활정보 2020. 1. 18.
반응형

지하철 유실물센터라고 들어보셨나요? 여러분이 매일 타고 다니는 지하철. 혹시 지하철에 물건을 놓고 내려서 분실되셨거나 또는 주인 없는 물건을 주웠는데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시겠다면 그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하철 유실물센터 사이트

경찰청 유실물센터 :  https://www.lost112.go.kr/index.do

 

경찰청 유실물 종합관리시스템

 

www.lost112.go.kr

 

이제는 유실물 센터가 통합이 되어서 경찰청 유실물센터가 되었습니다. 이제부터는 물건을 잃어버렸거나 주웠다면 고민하지 말고 유실물센터로 접속하면 될듯하네요. 그럼 어디 한번 살짝 살펴보도록 할게요

 

주인을 찾아요 (습득물)

습득물 검색 화면을 가보니 물품이 정말 엄청나게 다양하네요 가방 운전면허증 지갑 이어폰 카드까지 정말 다양한 분실물들을 올려주세요. 혹시나 오늘 분실하신 분들이라면 저 중에 본인께 있을지 모르니 꼭 확인해야 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잃어버렸나요? (분실물)

자신이 잃어버린 물건을 신고하는 곳이네요. 확실히 지갑 휴대폰류가 상당하게 보이네요. 혹시나 물건을 자주 잃어버리시는 분들이라면 미리 사진까지 찍어둔다면  분실물센터에 신고할 때 사진까지 올려놓을 수 있으니 찾는데 더 수월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마무리

오늘은 분실물센터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소지품을 잃어버리셔서 검색하신 분이라면 그 분실물 꼭 찾으시길 기원드리며 저는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