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참이슬 도수 종류별 확인하기

by 특급생활정보 2020. 1. 19.
반응형

친구들끼리 모여서 술 한잔을 하면 가끔 하는 질문 중 하나라고 생각되는데요. 바로 참이슬 오리지널 도수와 참이슬 프레쉬 도수를 서로 묻곤 하잖아요. 오늘은 그 궁금증을 한방에 해결해드리려고 합니다. 도수만 보면 궁금하니깐 그 외에도 참이슬에 대해 좀 더 알아보도록 할게요 레츠 기릿~~

 

참이슬 도수

출시 당시 23도 제품으로 출발했었던  ‘참이슬’은 리뉴얼 과정을 거치면서 지금은 20.1도의 참이슬 오리지널과 17도 참이슬 후레쉬로 두 개 브랜드가 국내 소주시장을 장악하고 있어요

 

 

 

저는 참이슬 소주 종류를 보고 저렇게 많이 바꼈구나 깜작 놀랐었는데 자세히 보니 진로골드 빼고는 제가 다 먹어본 거더라고요.

여기서 주목해야 될걸  06년부터 지속 유지해왔다는 거  98년에 23도까지 높았던 거 보니 새삼 순한 거 먹는구나 생각이 들어요. 정말 어마 무시하네요 ㅎ 

 

왜 참이슬인가?

저도 참이슬 자주 먹었으니깐 결과적으로 사회에 공헌한 바가 있는 건가요?..  머 어쨌든 하이트진로 사이트에 들어가서 가져온 펌글이에요

사이트 자료로는 2016년까지 밖에 없는데 250억 병을 팔았다고 했으니.. 저 중에 제가 먹은 병들도 포함되어있겠죠.. 정말 어마 무시한 양이네요  혹시나 감이 안 오신다면 대략 아래 그림 정도로 보시면 돼요 

정말 어마 무시하죠?? 대한민국의 음주문화 때문인지... 주량이 강해서 그런 건지.. 정말 어마 무시하게 부어라 마셔라 한 거 같아요. 아무튼 오늘은 참이슬 도수 종류별 확인해봤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참조사이트 : https://m.hitejinro.com/socialmedia/chamisul_marketing_1.as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