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보건소 토요일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

by 특급생활정보 2020. 1. 22.
반응형

일반적으로 음식과 관련된 업종에서 알바를 하시는분들이라면 보건증이 필수라 보건증발급받으러 보건소를 가야하는데 평일에 다녀오기는 애매해서 토요일에 보건소에 가려고 확인해보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해요.그래서 오늘은 보건소 토요일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보건소 토요일 영업시간 확인

 

 

첫번째. G-health 링크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이실텐데 보건소식에 마우스를 가져다되고 보건기관 찾기를 클릭해주세요

 

지헬스 홈페이지 : https://www.g-health.kr/portal/index.do

 

G-health 공공보건포털

좌측으로 이동 정지 시작 우측으로 이동

www.g-health.kr

 

 
 
 

두번째. 보건기관 찾기를 클릭하셨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실텐데 지역선택은 맨앞에만 해주세요. 몇개없기때문에 동네까지 너무세세하게 잡아주면 검색이 안되거든요.  그리고 의료기관선택을 보건소로 진료과목선택은 전체선택 그리고 검색을 클릭해주세요.

 
 
 

 

세번째.부산에 있는 보건소를 검색해봤는데 3군대가 출력되는군요. 본인이 토요일에 방문하고자 하시는 보건소의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시면됩니다. 저는 영도구 보건소 토요일 영업시간을 한번 확인해볼게요 .

 

 
 

 

네번째. 저는 영도구보건소 홈페이지에 접속했는데 아래 사진처럼 오른쪽상단에 이용시간안내가 확인가능한거 보이시죠? 영도구보건소는 토,일요일 휴무라는것을 알 수 있게되었네요.

 

 
 
 

마무리 

 

 

오늘은 보건소 토요일 영업시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봤는데요. 영도구 보건소는 비록 토요일에 열지 않았지만 이렇게 영업시간을 확인한다는거 꼭 기억하시구요. 영업시간 이전에 근무하는지 확인차원에서도 이방법을 활용해야겠다는 생각이드네요. 제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좋은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