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금영노래방 노래 검색 집에서도 하는방법

by 특급생활정보 2020. 1. 22.
반응형
 

아직도 금영노래방에서 책만 들고 번호가 머지 하면서 찾고만 계시다면 당신은 아싸. 진정한 인싸는 노래방에서도 노래검색따윈 필요 없습니다. 미리 집에서 번호를 다 알아왔으니깐요. 번호 찾을시간 노래한곡 더부르고 싶다면 저를 따라하신다면 미리 노래번호를 다 파악하시게 될것입니다. 그럼 진행해볼까요?

금영노래방 노래 검색 집에서 하는방법 

첫번째. 아래 링크를 타고 금영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금영노래방 사이트 링크 :  http://www.ikaraoke.kr/
 

두번째. 금영노래방사이트링크를 타고 가셨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실텐데 본인이 검색하고 싶은 노래제목 또는 가수이름을 통합검색창에 입력해주시면됩니다. 저는 홍진영을 검색해보도록하겠습니다.

 
 

세번째. 위에서 언급했다시피 저는 홍진영을 좋아해서 홍진영을 검색해보았는데요. 아래 그림처럼 검색결과가 나오는데요. 곡번호 곡제목 가수 작곡작사 출시일까지 나오네요. 노래방에서 우리에게 필요한것은 곡번호 파악완료 !!

 
 

마무리

 

오늘은 금영노래방 노래검색 집에서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쉽죠. 이제 노래방가서 책 훓어보면서 시간낭비 NO NO !! 집에서 미리 곡번호 메모해놓고 바로바로 입력하기 아셨죠? 노래방에서는 노래끊키면 분위기도 같이 끝입니다.끝이요..ㅎㅎ 제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