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남궁민 드라마 스토브리그 예능 나혼자산다 출연 나이

by 특급생활정보 2020. 1. 29.
반응형

남궁민이 출연하는 드라마 스토브리그 혹시 보신분 계신가요? 저도 최근에 푹 빠져서 보고 있는데요. 스토브리그라는게 프로 야구의 한 시즌이 끝나고 다음 시즌이 시작하기 전까지의 기간. 계약 갱신이나 트레이드가 이루어지는 기간으로 스토브를 둘러싸고 팬들이 평판을 한다는 데서 생긴 말이라고 하더라구요.

 

남궁민의 스토브리그

 

남궁민이 출연하는 스토브리그의 줄거리를 살짝 살펴보자면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뜨거운 겨울 이야기라고 하는데요. 꼴찌 팀에 부임하는 단장이 바로 남궁민!!

 

 

 

남궁민의 스토브리그에서 보여주는 연기는 제가 과거 남궁민이 주연으로 나오는 드라마를 상상하면서 기대했던것보다 더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는거 같아요. 과거 나혼자산다 남궁민이 집에서 연기연습하는 과정이 살짝 나왓는데 역시 노력한 결실을 보여주는것 같아요. 

 

 

ㅋㅋ 나혼자산다에서 남궁민이 스토브리그 대박 기원하면서 거북이 찾으러 다닌거 기억들하시나요? 이정도 인기몰이하는 스토브리그라면 거북이가 소원들어 준거 같답니다. >0< ㅎㅎ

 

남궁민 나이가 42살 78년생으로 알고 있는데 나이를 거꾸로 드셨는지.. 누가 이얼굴을 40대라고 하겠나요.. 철저한 자기관리에 박수를 보냅니다. 

 

그리고 스토브리그에서 제가 매력에 빠진 남궁민 캐미가 있는데요 첫번째 캐미는 남궁민 + 박은빈 캐미입니다. 둘의 나이차이는 무려 14살이나 나지만 남궁민의 동안외모에 거부감없는 코믹커플 캐미라고 할까요.ㅎㅎ

 

두번째는 상남자 캐미 물씬나는 남궁민 + 조한선 둘다 미남이라 더욱 캐미가 빛나는거 같아요. 여성분들에게 사랑받는 상남자캐미 ㅎㅎ 강력추천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제일 최애착 캐미를 뽑내주고 계시는 남궁민 + 오정세 캐미 이 두분은 드라마속에서 말을 주고받는 티키타카속에서 매력포인트를 느끼실수 있답니다. ㅎ 오늘은 남궁민의 스토브리그 속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스토브리그 안보신분이라면 꼭 챙겨보세요. 야구를 모르고봐도 재미있을만큼 추천드리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제 글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