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승리 입대 날짜

by 특급생활정보 2020. 3. 9.
반응형

승리 입대 날짜



그룹 빅뱅의 전 멤버였던 승리씨가 9일 현역으로 입대한다는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최근 있었던 해외워정도박과 성매매 알선등의 혐의를 받았던 승리는 오늘 강원 철원군 육군 6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하여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버닝썬 게이트 수사로 인해 지난해 3월 육군현역 입대 예정이었으나 미루어졌고 여러차례 버닝썬 게이트수사를 받는 과정에서 한차례 입영을 연기했는데요. 당시 입대하면 사건이 군사법원으로 넘어가 주체가 바뀔가능성이 있다는 우려때문에 입영을 미루고 수사를 받았다고 하네요.



승리는 성매매 알선, 업체자금횡령, 식품위생법위반,성폭력 처벌법위반,상습도박,외국환거래법위반 등의 협의를 받고 있었는데요. 결백을 입증하기 위해 미루었던 군입대였지만 결국 의문이 풀리지 않는 상태로 군대에 입영하게되었다고 합니다.



결국 승리의 사건은 군사법원으로 넘어가서 진행하게 된다고 알려졌고, 병무청 입장은 " 일관되고 공정한 판결이 이루어지도록 검찰과 적극 공조하고 관련 사건에 대한 진행경과를 고려해 재판이 이루어지도록 하겠다고" 라고  밝혔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