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전소미 생일파티 인증

by 특급생활정보 2020. 3. 9.
반응형

전소미 생일파티 인증



가수 전소미씨가 벌써 스물살이 되어 자신의 생일파티 사진을 SNS에 공개했는데요.  전소미씨의 패션이 눈길을 끌어서 그런지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SNS를 통해 전소미는 " 조금 미리 생일. 케익 맛이 괜찮나 내가 먼저 좀 먹어볼께. 이아앙 좋아" 라며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어요



공개된 사진속 전소미는 생일의 주역다운 복장의 왕관을 착용하고 있는 모습으로 케이크를 한손 가득 들고 있는데요. 이쁜 모습이 눈에 띄네요. 현재 전소미는 2001년 생으로 올해 스무살을 맞이한다고 하니 성년된것을 축하 해워쟈 할꺼 같네요 




오늘 전소미는 미리 생일파티를 한 모습을 공개해 팬들과 많은 동료들에게 축하를 받고 있다. 특히나 우주소녀 엑시는 댓글을 통해 "꺄, 추카행,행복해야댕"이라고 언급했고 배우 김소혜는 "성인 첫 생일이네, 쏨이 축하해 행복하자"라고 댓글을 남겼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속 전소미는 평소에 보여주던 러블리하면서도 털털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스무살의 전소미가 궁금하시다면 이번에 MBC 새예능 프로그램 리얼연예 부러우면 지는거다를 보시면 될꺼같네요. 전소미씨의 스무살 생일을 축하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