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이효리 임대료면제 아무도 몰랐다 착한 임대인 나이

by 특급생활정보 2020. 3. 11.
반응형

이효리 임대료면제 아무도 몰랐다 착한 임대인 나이



가수 이효리가 이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힘들어하는 세입자들에게 임대료를 통으로 면제해주어 '착한 임대인 운동'에 동참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실검까지 뜨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효리 소유의 서울 한남동 건물의 임차인에게 3월 1달간의 임대료를 받지 않겠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이에 임차인들은 언론을 통해서 " 코로나바이러스로 경기도 안좋고 여러므로 힘들었던 시기인데 가수 이효리씨가 한달 월세를 전액 면제해줘서 정말 감사한 마음이 크다" 라고 고마움을 전했다고 하네요.해당 건물은 지난해 이효리와 남편 이상순 공동명의로 58억에 매입한 건물이라니 다시한번 놀랐습니다.



최근 이효리씨는 놀면뭐하니에 출연하여 유재석의 " 결혼 한지 몇년 됐냐"는 질문에 "만난지 10년됏다. 2013년에 결혼했다. 그런데 결혼하기 전에 2년전부터 같이 살아서 한 10년 같이 산거 같다" 라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다. 놀면뭐하니에서 보여주는 이효리 이상순의 서로 챙기는 모습에 서로에 대한 사랑을 확인할수 있다. 



현재 많은 연예인 분들이 착한 임대인 운동에 참여하여 자신의 소유 건물 임대료를 인하하거나 받지 않는것으로 알려져 우리를 훈훈하게 해주고 있는데요. 이러한 소식을 바탕으로 코로나바이러스가 빠르게 진정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