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민도희 계약우정 출연확정

by 특급생활정보 2020. 3. 30.
반응형

민도희 계약우정 출연확정 

민도희씨가 출연하는 계약우정이라는 드라마가 2020년 4월 6일 월화 10시 드라마로 방송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미 웹툰으로도 제법 검증되었다고 생각되기 때문에 드라마로써도 충분히 성공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계약우정이라는 드라마는 존재감 없던 평번한 고등학생이 쓴 시 한편으로 인해서 전설의 주먹 돈혁과 계약우정을 맺게되면서 생기는 좌충우돌 모험기를 그린 청춘드라마라고 합니다. 

여기서 민도희씨는 최미락역으로 나오시는데요. 엄세윤을 맡은 김소혜씨의 친구로 세윤 서정과 친하게 지내며 시기질투가 심하고 겉모습에 집착하는 역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김소혜와 친구로 나오다니 민도희 배우의 동안외모가 여실히 드러나는거 같습니다. 

현실에서는 민도희,김소혜 배우는 나이차가 꽤 나는데 과연 얼마나 자연스럽게 친구캐미를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는데요. 동안배우로 유명한 민도희씨라 어색하지않게 잘 소화해내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민도희 배우하면 아직도 응답하라 1994에서 삼천포역으로 나오던 김성균씨와 커플이였던 조윤진역이 가장 기억에 남는거 같습니다. 컴퓨터 공학과 1학년생 히키코모리에 전남여수 사투리로 매 시간 웃음을 주었던게 아직도 눈에 선하네요.

 

혹시 응답하라 1994 안보신분이라면 꼭 한번보세요. 응답하라 1994라는 드라마는 1994년을 배경으로한 지방사람들의 서울상경기를 다루는 청춘드라마입니다. 제 주관적인 생각으로는 민도희라는 배우의 이름을 널리 알리게된 매우 중요한 드라마라고 생각됩니다. 

 

앞으로 계약우정 드라마가 시작하려면 일주일도 채 남지 않았는데 매우 기다려지네요. 드라마 내용도 재미있겠지만 특히 저는 민도희,김소혜 투샷을 한화면에서 볼 수 있다고 생각하기 너무 좋아요. 여러분 계약우정 본방 사수하러 갑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