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강하늘 키 나이 학력 소속사 미담

by 특급생활정보 2021. 8. 30.
반응형

제가 드라마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2019년에 강하늘씨와 공효진씨 주연으로나오는 동백꽃 필 무렵 드라마를 보고 강하늘씨한테 꽂혔었답니다. 근데 최근 라디오스타에 나오셔서 강하늘씨 미담이 공개된걸 보게되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강하늘씨에 관련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함께 가시죠~ ㅎㅎ

 

 

강하늘 프로필

배우 강하늘은 부산에서 1989년에 태어나 현재 33살이라고 하네요.나이에 비해 엄청 동안이신거 같아요 ㅎㅎ

키는 181cm 몸무게는 70kg으로 보는것에 비해 엄청 키가 크신거 같아요.

 

 

현재 티에이치 컴퍼니 소속 배우로 활동중이라고 하는데요. 소속사에는 한재영,이원우,강영석,빈찬욱,주지아 등이 속해있어요. 강하늘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를 나왔습니다. 동기로는 고아라,김범,김소은,린지,박신혜,차오루 등이있습니다.

 

 

강하늘 미담

조권이 군에 막 입대를 했던 상황에서 강하늘씨가 전했던 편지 미담이 라디오스타를 통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어디에 무엇이있는지 군두배 사용설명서 같은 편지를 전했다고합니다. 태권도하는 친구는 @@@이고 헬스만 하는 친구는 @@@ 이랍니다. 자판기에는 머가 맛있는지까지 세세하게 적어줬다고합니다.  마음씀슴이가 보이는 배우입니다. ㅎㅎ

 

 

강하늘씨는 의외로 폐쇄공포증이 있어서 전철이나 버스 엘리베이터 같은곳에 사람이 꽉차있으면 탈수가 없어서 자전거를 즐겨타고 다니셨다고 하네요. 화면 속에서 자주 비치던 쾌활한 모습만 봤었는데 의외의 모습에 안타까움이.. 

 

 

과거 입시제도에 대한 반항심에 대학 진학을 안할생각도 했으나 대학생활을 한번 해보고 싶어서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지원했다고 합니다.  얼굴도 잘생겼는데 머리까지 좋았던 강하늘배우님 그저 빛... ㅎ

 

최근 근황으로는 강하늘씨가 주연으로 인사이더라는 드라마에 캐스팅 확정되었다고합니다 . 짝짝짝 !! 지난작이였떤  동백꽃 필 무렵만큼이나 기다려집니다. 강하늘 배우님 팬이시라면 그저 다함께 인사이더 나올때까지 기다려봅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