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메타버스 투자 이렇게만 하시면 충분합니다.

by 특급생활정보 2021. 9. 2.
반응형

코로나 19 펜데빅 이후 재택근무나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다니 보니 메타버스에 대한 관심도 가 높아지고있는데요. 이에 발 맞춰서 빠른 투자자들이 메타버스 대장주 관련주들을 찾아서 투자에 나서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머 사야될지 막막하시죠? 그래서 오늘은 메타버스 투자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합니다. 

 

메타버스 투자 방법

 

 

일반  투자자들이 메타버스에 대한 공부를 하고 기업에 대한 공부를하고 미래를 전망에서 투자한다는것이 현실적으로 쉬운일이 아닙니다. 그렇기 떄문에 저는 일반 투자자라면 메타버스 ETF에 투자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현재  삼성 미래에셋 KB NH아문디자산운영등 4곳에서 국내메타버스 관련 기업에 투자하는 META ETF 출시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아마 9월말 경에 4곳에서 동시 국내 메타버스 ETF를 상장할 예정인데요. 첫 상장에 투자하는것이니만큼 메리트가 크게될 확률이 높습니다. 만약 불안하시다면 분할매수를 통해서 리스크 관리를 하시면되고 만약 매우 장기적으로 보신다면 거치식으로 넣어서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려보시는방법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만일 나는 매우 보수적이고 리스크를 감내하기 싫다고 하시는 분이라면 지금이라도 메타버스 관련 펀드에 가입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현재 6월 14일 설정된 KB자산운영의 글로벌 메타버스경제 펀드이 수익률은 현재 4.56% 가량 한다고 합니다. 

 

 

메타버스 상상이 현실이 되는 세계

혹시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제페토라는 메타버스를 들어보셨나요? 최근 코로나로 인해서 재택근무를 한다던지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메타버스라는것에 주목하고있는데요. 현재

hunnypooh.tistory.com

 

댓글